축제 시사보도

꿈의숲 밴드콘서트 개최

페스티벌gogo 2025. 12. 4. 09:34

2025년 12월 20일(토) <꿈의숲 밴드콘서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밴드 프롬올투휴먼과 오월오일의 무대를 선보인다.

2024년 전석 매진을 기록한 소울 R&B 밴드 프롬올투휴먼과 감성 신스팝 밴드 오월오일이 2025년에도 다시 한 번 매진 열기를 이어간다.

 

프롬올투휴먼은 문성환(건반), 블레싱(보컬), 문성호(드럼), 박재우(기타), 남우석(베이스)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대상,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 TOP2 등 주요 경연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감각적인 흑인음악 사운드와 따뜻한 보컬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오월오일은 류지호(보컬·기타), 장태웅(기타), 곽지현(신시사이저·드럼)으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다. 신스팝 기반의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중심으로 위로와 설렘을 담은 음악을 선보이며 다양한 페스티벌과 단독 공연을 통해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다. 겨울 분위기와 잘 맞는 사운드로 이번 공연의 감성을 더욱 깊게 채운다.

 

공연의 마지막에는 관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연진·관객 포토타임’을 마련하여 공연의 여운을 직접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꿈의숲아트센터는 이번 공연을 통해 젊은 관객뿐 아니라 다양한 음악 취향을 지닌 시민들과 소통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서울시청 누리집

꿈의숲 밴드콘서트 개최 – Festival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