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시사보도

장기도서관, 가족 인문학 콘서트 ‘시네마 북 뮤직’ 운영

페스티벌gogo 2025. 11. 4. 23:49

김포시 장기도서관(시장 김병수)은 오는 12월 6일(토) 오후 2시, 장기도서관 대강당에서 가족 인문학 콘서트 시네마 북 뮤직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설 겸 보컬, 피아노, 기타, 베이스, 퍼커션의 5인 전문 연주자로 구성된 밴드 판이 진행하는 이번 시네마 북 뮤직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 속 음악을 책과 영화 해설과 함께 감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정글북, 오즈의 마법사, 눈의 여왕, 알라딘, 인어공주,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유명 작품 속 음악들로 원작 소설이 어떻게 영화에 영감을 주고 각색됐는지 살펴보고, 마지막 황제, 사운드 오브 뮤직, 더 스팅(The Sting)에 담긴 시대의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풀어내며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도서관 담당자는 시네마 북 뮤직은 책과 음악, 영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공연으로 연말을 앞두고 시민 여러분께 따뜻한 감성을 전할 것이라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문화공연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11월 21일(금) 오전 10시부터 장기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며, 김포시민 가족 200명이 대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통합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김포시 장기도서관 누리집

장기도서관, 가족 인문학 콘서트 ‘시네마 북 뮤직’ 운영 – Festival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