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시사보도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스탬프 투어’운영

페스티벌gogo 2025. 6. 21. 01:23

의왕도시공사(사장 노성화)는 의왕시 바라산자연휴양림 스탬프투어 프로그램을오는 23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탬프 프로그램은 도심 속 천연 쉼터로 사랑받아 온 바라산자연휴양림의 맑은 공기와 피톤치드가 가득한 숲길 명소를 시민과 이용객들에게널리 알리기 위해 추진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휴양림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배부되는스탬프 투어 지도를 받아 ▲음이온 폭포를 시작으로 ▲생태습지원 ▲나무 나이테 ▲숲길 전망대 ▲피톤치드 숲 ▲잣나무 군락지 등 총 6개 지점을 연결한 숲속 탐방코스를따라 이동하며 스탬프를 찍는 방식으로진행된다.

 

스탬프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으로, 휴양림 탐방의 즐거움과 함께 소소한 만족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산림치유사와 숲 해설가가 동행하는 사전 예약 투어도 이번 프로그램과함께 운영돼,보다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자연 해설과 힐링 체험의기회도 제공된다.

 

의왕도시공사 노성화 사장은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스탬프 투어를 통해자연휴양림의 다양한 매력을체험하고, 숲길을 걸으며 나무와 풀향기를만끽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프로그램에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겁고행복한 추억을 많이 쌓아 가셨으면좋겠다”고 전했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의왕도시공사 홈페이지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스탬프 투어’운영 – Festival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