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시사보도

2024 재즈페스티벌 in(인) 가평(2024.10.18~20)

페스티벌gogo 2024. 10. 15. 14:43

-잣고을시장‧음악역1939 등서 감미로운 재즈 선율 선사-

가평군(군수 서태원)이 주최하는 ‘2024년 재즈페스티벌 in(인) 가평’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이 함께 어우러져 재즈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의 기획 단계부터 재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정과 지역의 특색을 살려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잣고을시장, 흥농종묘 삼거리, 음악역1939, 자라섬 서도 등 각기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저마다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잣고을시장에서 열리는 파티 스테이지는 관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스탠딩 파티 무대다. 이곳에서는 신나는 DJ(디제이) 공연이 이어지며, 각종 음료와 간식을 즐기며 리드미컬한 음악에 몸을 맡길 수 있다.

흥농종묘 삼거리에서는 국내외 유명 재즈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각자의 개성을 담은 재즈 음악을 선보이며, 관객들은 그들의 감동적인 연주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음악역1939에서는 실내에서 완성도 높은 재즈 공연이 진행되며,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감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라섬 서도에서 펼쳐지는 웰컴 포스트에서는 지역 학생 오케스트라와 아마추어 밴드의 열정적인 공연을 통해 새로운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오마르와 동방전력, 스팀 다운 등 30여 개 팀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음악을 선물할 예정이다. 매일 밤 진행되는 공연 라인업은 각기 다른 스타일로 구성돼 방문객들이 재즈의 폭넓은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평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단순한 음악 행사를 넘어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올해 처음 공공부문 재즈페스티벌 in 가평과 민간부분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을 분리 추진하는 만큼 공연의 질적 향상이 기대 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gp.go.kr/ ​보도기사 자료출처 및 링크

​각종 자료와 사진은 축제와 공연, 전시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참고자료입니다.

본 기사는 www.festivalgogo.co.kr 페스티벌gogo News 2024년 10월 시사보도 편집 기사 자료입니다.

축제와 공연 세부내용은 축제주관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 유튜브 검색창에 페스티벌gogo를 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2024 재즈페스티벌 in(인) 가평(2024.10.18~20) - Festival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