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동미술교류전(2025.6.14)
-어린이들의 눈으로 그린 평화의 세상-
–2025 국제아동미술교류전 6월 14일 개막–
평택시 국제교류재단은 오는 14일(토) 오전 11시, 송탄국제교류센터 다목적동에서 ‘2025 국제아동미술교류전’ 개막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제아동미술교류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통해 ‘평화로운 우리 세상’이라는 주제를 함께 나누는 행사로, 이번 전시에서 33개국 어린이들의 다양한 미술작품과 문화 물품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막식은 정장선 평택시장과 주요 내빈들의 축사를 시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과 어린이 댄스공연이 이어지며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 전망이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전래놀이 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부스가 운영돼 어린이와 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며 다채로운 문화 체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평택시 국제교류재단 관계자는 “이번 교류전을 통해 어린이들의 순수한 시선으로 담아낸 평화와 희망의 메시지가 많은 시민들과 세계인들에게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라며 “개막식뿐 아니라 전시 기간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5 국제아동미술교류전’은 개막식을 시작으로 7월 11일(금)까지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일반 시민들에게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https://festivalgogo.co.kr/ 페스티벌gogo News 2025년 6월 시사보도 편집 기사 자료입니다.
각종 자료와 사진은 축제와 공연, 전시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참고자료입니다.
축제와 공연 세부내용은 축제주관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평택시 홈페이지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검색창에 페스티벌gogo를 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